SMALL

2024/05/22 5

세라젬 마스터 V7 무진동 저소음 설계로 층간 소음 걱정 없는 제품

[ 특별사은품 ] 세라젬 V7 마스터 척추온열 의료기기COUPANGwww.coupang.com 세라젬  '마스터 V7 메디테크'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세라젬은 25년간 쌓아온 헬스케어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번에 가장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했는데요, 특히 무진동 저소음 설계가 적용되어 아파트나 공동주택에서도 층간 소음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마스터 V7은 기존의 안마의자와는 차별화된 마사지 방식을 적용하였습니다. 일반적인 안마의자들이 두드리고 주무르는 타격식 마사지를 제공하는 반면, 마스터 V7은 인체 척추 라인을 따라 지그시 눌러주는 압박식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강한 진동이나 소음 없이..

카테고리 없음 2024.05.22

유재석 아파트 브라이튼N40 설계한 건축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건축물 중 하나인 인천국제공항을 떠올려 보면, 그 웅장하고 아름다운 모습에 감탄을 금할 수 없다. 이 인천국제공항을 설계한 이는 바로 프랑스 출신의 건축가 장 미셸 빌모트(Jean Michel Wilmotte)이다. 그는 2000년대 이후 한국에서 활약한 세계적인 건축가들 중에서도 선구자적인 역할을 했다고 평가받고 있다."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장 미셸 빌모트는 1948년 프랑스에서 태어나 파리의 카몬도 디자인학교를 졸업했다. 1975년에는 파리에 자신의 건축사무실을 설립하고 빠른 속도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게 되었다. 그의 작품 목록에는 미국 워싱턴의 프랑스 대사관, 파리의 루이비통모에헤네시 본사, 카타르 도하의 이슬람 박물관 등 다양..

카테고리 없음 2024.05.22

배드민턴 선수 故 정재성 사인

정재성 삼성전기 배드민턴단 감독은 2018년 3월 9일오전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정재성 감독은 2006년 국가대표로 첫 발탁된 이래 배드민턴 국가대표팀의 주축 선수로 활약해왔습니다. 특히 2012년 런던올림픽에서는 이용대 선수와 함께 남자복식에 출전해 값진 동메달을 목에 걸며 대한민국 배드민턴의 위상을 높였습니다."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은퇴 후에는 지도자로서의 길을 걸으며 삼성전기 배드민턴단 감독직을 맡아왔던 정재성 감독. 많은 후배 선수들에게 귀감이 되었던 그의 별세 소식에 배드민턴계는 물론 체육계 전체가 슬픔에 잠겼습니다."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경찰에 따르면 정 감독은 3월 9일 오전 8..

카테고리 없음 2024.05.22

노무사 노무진 주인공 주연 배우

MBC의 새로운 금토드라마 '노무사 노무진(가제)'은 2025년 방영 예정이며, 권성창 기획, 임순례 연출, 김보통·유승희 극본을 필두로 브로콜리픽쳐스에서 제작을 맡는다."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노무사 노무진'은 유령을 보는 노무사가 좌충우돌하며 노동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하이퍼 리얼리즘 코믹 판타지 드라마이다. 노무진은 역사의식과 사회의식이 없는 생계형 노무사로, 이슈 메이킹 유튜버와 함께 노동 현장의 비리를 파헤치다 위기에 처하게 된다. 이후 살아남기 위해 유령들의 노동 문제를 해결하며 성장하는 캐릭터이다."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또한 '노무사 노무진'은 김보통·유승희 작가의 극본과 임순례 감독의 연..

카테고리 없음 2024.05.22

라스 장동민 특허 정식 명칭 이름

개그맨 장동민이 환경부 주관 환경창업대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23년 11월 29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장동민은 "원터치로 라벨을 제거하는 기술을 개발해서 특허를 냈다"고 밝혔다.  장동민의레드스푼 장동민 매운 실비김치 포기김치 2kgCOUPANGwww.coupang.com 장동민은 아이디어의 시작이 일상생활 속 분리배출의 불편함에서 비롯되었다고 설명했다. 그는 "집에서 분리배출 다 하지 않냐. 요즘 라벨 제거 후 버리라고 하는데 그걸 하나하나 뜯기는 하는데 좀 귀찮기도 하다. 집 밖에서 음료 버릴 때는 분리하지 않고 그냥 버리지 않냐. 그때 아이디어가 떠올랐다"라고 말했다."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이어서 "제..

카테고리 없음 2024.05.22
LIST